크리스마스의 의미

고요한 밤~ 거룩한 밤~~

12월에는 거리 어디서나 캐롤이 흘러나오고, 가게들마다 예쁘게 장식한 트리에 매달린 불빛들이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크리스마스의 의미는 잘 몰랐지만 이 날이 오는 것을 많이 기다리지요. 눈이라도 내려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크리스마스‘가 예수님의 생일이고, 아기 예수님으로 이 땅에 오신 것을 축하하는 날인 것을 알았지만, 그 어원이 Christ(그리스도)와 Mass(절하다, 경배하다)의 합성어라는 사실은 아시는지요?

예수님의 탄생은 인류 역사의 기준점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역사를 배울 때 기원전(BC) 와 기원후(AD)를 구분하는데, 그 구분의 기점이 바로 예수님의 탄생연도입니다. BC는 Before Christ(예수님 탄생 전), AD는 Anno Domini (주님의 해)의 약자입니다. 그러니까 올해는 예수님이 태어나신지 2021년이 된 해인 것이지요.
당신이 태어난 해는 몇 년도 이신가요? 그 연도가 바로 예수님 출생 이후 몇 년이 지난 것인가를 기준으로 정해졌다는 사실이 놀랍지 않으세요?!

이렇듯 세상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든, 믿지 않든 누구나 예수님을 기준으로 생일이 정해지고, 또 모든 나라들의 역사도 이에 따라 공통된 연도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이 역사의 주인으로 지금도 일하고 계십니다.

세상 역사의 분깃점이 되신 예수 그리스도! 당신이 그 분을 만날 때 여러분 인생에도 놀라운 분깃점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내가 스스로 힘들게 책임지는 인생이 아니라 예수님이 주인이 되셔서 인도해 주시는 인생으로의 대전환!
이번 크리스마스에 당신이 예수님을 개인적으로 꼭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읽어보시고, 카톡으로 상담하기를 누르시면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주인공, 그리고 우리 모든 인류역사의 주인공이신 예수님을 만나도록 e코치님이 도와주실 거예요!!

Step1,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시며, 당신을 위해 놀라운 계획을 갖고 계십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셔서 외아들을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사람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는 것이다(요한복음 3장 16절)"라고 말합니다.
예수님도 "내가 온 것은 양들이 생명을 얻게 하되 더욱 풍성하게 얻게 하려는 것(요한복음 10장 10절)"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당신을 위해 충만하고 완전한 삶이 계획되어 있음을 말해 줍니다.
그런데, 왜 사람들은 이것을 체험하지 못하는 것일까요?

Step2, 그것은 모든 인간은 죄인이고 하나님과 분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로마서 3장 23절에 보면,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합니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부도덕한 행위와 더불어) 하나님과 분리된 것을 죄라고 부르며, 이의 결과는 죽음이라고 말합니다. "죄의 대가는 죽음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안에 있는 영생입니다(로마서 6장 23절)" 그러나,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기쁨의 소식이 있습니다.

Step3, 예수 그리스도만이 사람의 죄를 해결할 수 있는 하나님의 유일한 길입니다.

예수님은 우리의 죄를 대신하여 죽으셨는데, 이는 우리가 하나님과의 관계를 회복하고 그 분과 영원히 살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로마서 5장 8절에, "우리가 아직 죄인되었을 때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는 우리에 대한 그 분의 사랑을 나타내셨습니다."라고 말씀하십니다. 하지만,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죽으신 것으로 끝나지 않고, 다시 살아나셔서 지금도 살아 계십니다! "그리스도께서 성경의 말씀대로 우리 죄를 위해 죽으시고 장사되셨다가 성경의 말씀대로 3일째 되던 날 다시 살리심을 받아."(고린도전서 15장 3,4절)

Step4, 당신은 당신의 죄를 해결하고 하나님과 화목하고 싶으십니까?

사람은 스스로 죄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이것을 해결하는 길은 당신이 죄인인 것을 받아들이고, 예수 그리스도가 당신의 죄를 위해 죽으셨다는 것을 믿고 용서를 구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서, 당신은 하나님과 화목하게 되어 그분의 사랑과 계획을 알게 되고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를 당신의 마음에 영접함으로써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분을 영접하는 사람들, 곧 그 분의 이름을 믿는 사람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될 권세를 주셨습니다(요한복음 1장 12절)" 당신은 바로 지금 기도로 예수 그리스도를 당신의 구세주로 영접할 수 있습니다. 기도는 하나님과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다음처럼 기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하나님!
저는 지금껏 저의 생각대로 살아온 죄인임을 고백하고 당신의 용서를 구합니다.
저는 예수 그리스도가 저의 죄를 위해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다시 살아나신 것을 믿습니다.
저는 오늘부터 예수 그리스도를 저의 구세주로 받아들이고,
제 인생의 주인으로 모시고 따르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아니오. 하지만 질문 있습니다.